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gnuplot
- OAuth
- rubymine
- IntelliJ
- 개발노트
- GitHub
- ruby2d
- maven
- Java
- CPP
- react
- plugin
- OTLanguage
- ruby
- Vane
- gradle
- Spring
- C
- error
- JS
- Python
- kotlin
- RaspberryPi
- Shell
- Godot
- Android
- 루비
- jetbrains
- Baekjoon
- boj
Archives
- Today
- Total
PersesTitan(페르) 기술블로그
[Godot] 고도에 WakaTime추가하기 본문
작성 기준 Godot 버전 : 4.2
Wakatime을 한번 설치하면 IDE에 설치되는 것이 아니라 프로젝트에 추가되는 형식이라서 그런지 프로젝트를 만들때마다 Wakatime 설치해야하는 것 같습니다.
WakaTime 설치
상단에 AssetLib를 클릭
WakaTime 검색후 클릭, 다운로드, 설치
활성화
(Project -> Project Setting -> Plugins)
프로젝트 -> 프로젝트 설정 -> 플러그인에 들어간후 상태를 활성화 해주시면 Godot가 WakaTime에 카운트가 됩니다.
API Key 입력
프로젝트 -> 툴 -> Wakatime API Key에 들어가시면 API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뜨는데 아래 링크에 접속하신 후 API Key복사하여 입력해주시면 됩니다.
https://wakatime.com/settings/account
'Framework > Godo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Godot] 고도 메인 씬 변경하는 법 (2) | 2023.12.03 |
---|---|
[Godot] Rider(고도 C#) 사용하는 법 (1) | 2023.12.02 |
[Godot] Godot Engine 개임 개발 앤진 소계 (0) | 2023.04.19 |